AmericanDream

W 뉴 욕 유니온 스퀘어(W New York Union Square) ★★★★☆


미국 뉴욕에 있는 4.5성급 W 뉴 욕 유니온 스퀘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W 뉴 욕 유니온 스퀘어은 4.5성 에 걸맞는 친절한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시설들을 만나보세요.
평점도 7.2점으로 높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마다 만족하는 알 수 있습니다.
미국 뉴욕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W 뉴 욕 유니온 스퀘어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781,051원 부터 ~



뉴욕 (NY)에 방문하거나 잠깐 체류하는 투숙객들이 선호하는 W 뉴 욕 유니온 스퀘어 입니다.
Hotel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 및 특혜를 드립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Checkin/Checkout,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은실에는 평면 TV, 욕실 내 전화기, 난로, 거울, 슬리퍼 등의 편의 시설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피트니스센터, 마사지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W 뉴 욕 유니온 스퀘어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뉴욕 (NY)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201 Park Avenue South, New York


숙소 사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