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룸 메이트 그레이스 부티크 호텔(Room Mate Grace Boutique Hotel) ★★★☆


룸 메이트 그레이스 부티크 호텔은 미국 뉴욕에 있는 3.5성 호텔입니다.
룸 메이트 그레이스 부티크 호텔은 3.5성 호텔인만큼 괜찮은 가격와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1점으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뉴욕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룸 메이트 그레이스 부티크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488,691원 부터 ~



뉴욕 (NY)의 최고 위치에 있는 룸 메이트 그레이스 부티크 Hotel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신문 등 즐기기가 좋은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으며, 일부의 객실에는 옷장, 타월, 카펫바닥, 평면 TV, 거울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 스위밍수영장, 스팀룸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애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뉴욕 (NY)에 방문 목적과 상관 없이 룸 메이트 그레이스 부티크 Hotel에서 집에 온것같은 평안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125 West 45th Street, New York


행사상품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