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더블트리 호텔 달라스 마켓 센터(Doubletree Hotel Dallas Market Center) ★★★

더블트리 호텔 달라스 마켓 센터은 미국 댈러스에 위치한 3.0성 호텔입니다.
더블트리 호텔 달라스 마켓 센터은 3.0성 호텔인만큼 괜찮은 가격와 시설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미국 댈러스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더블트리 호텔 달라스 마켓 센터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184,279원 부터 ~



댈러스 (TX)에 방문하거나 잠깐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더블트리 Hotel 달라스 마켓 센터 입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 그리고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직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더블트리 호텔 달라스 마켓 센터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의 객실에는 편의시설로 금연객실, 에어컨, 책상, 발코니/테라스, 알람시계 등이 제공됩니다.
피트니스센터, 실외의 Pool 같은 Hotel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수 있답니다.
편안함 그리고 편리함을 제공하는 더블트리 호텔 달라스 마켓 센터에서 머문다면 댈러스 (TX)에 계시는 동안 편안하게 보내시게 될것입니다.


상세주소
2015 Market Center Boulevard1

인근 추천 호텔
홀리데이 인 마켓 센터 호텔(Holiday Inn Market Center Hotel) ★★★ 8.1점 보러가기
(Warwick Melrose Hotel) ★★★ 8.0점 보러가기
W 달라스 빅토리(W Dallas Victory) ★★★ 7.0점 보러가기
(Fairmont Dallas) ★★★ 7.7점 보러가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윗 댈러스 센트럴 마켓 센터(Holiday Inn Express Hotel & Suites Dallas Central Market Center) ★★★ 7.8점 보러가기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