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크라운 플라자 콜럼버스 더블린 오하이오(Crowne Plaza Columbus Dublin Ohio) ★★★★


크라운 플라자 콜럼버스 더블린 오하이오은 미국 더블린에 있는 4.0성 입니다.
크라운 플라자 콜럼버스 더블린 오하이오은 4.0성 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가족같은 스텝들을 만나보세요.
미국 더블린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크라운 플라자 콜럼버스 더블린 오하이오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124,796원 부터 ~



더블린(OH)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4성 크라운 플라자 콜럼버스 더블린 오하이오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장애인용 편의시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회의시설 등 즐길수가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엔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전화기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 풀장, 마사지, 스팀룸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크라운 플라자 콜럼버스 더블린 오하이오에서 머무시는 동안 안락한 분위기와 훌륭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하실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600 metro place north dublin1

인근 추천 호텔
(La Quinta Inn Columbus Dublin) ★★★★ 8.0점 보러가기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