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홀리데이 인 부에나 파크 호텔(Holiday Inn Buena Park Hotel) ★★★★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4.0성급 호텔 홀리데이 인 부에나 파크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홀리데이 인 부에나 파크 호텔은 4.0성 호텔에 걸맞는 편안한 잠자리와 고급스러운 시설들을 만나보세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홀리데이 인 부에나 파크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142,291원 부터 ~



로스앤젤레스 (CA)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4성 홀리데이 인 부에나 파크 호텔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24시간 객실 Service, 장애인용 편의시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객실 Service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의 객실에는 편의시설로 Non-Smoking Room, 에어컨, 난방, 모닝알람 서비스, 책상 등이 제공됩니다.
기나긴 하루를 보내시고 객실의 온수욕조, 헬스장, 실외 수영장, 정원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편리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인 부에나 파크 호텔에서 머문다면 로스앤젤레스 (CA)에 있는 동안 좋은 서택을 하셨다고 생각하시게 될것입니다.


체크인시간
3:00 PM
상세주소
7000 Beach Boulevard1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