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퐁텐블로 마이애미 비치(Fontainebleau Miami Beach) ★★★★★


퐁텐블로 마이애미 비치은 미국 마이애미 비치에 있는 5.0성 입니다.
퐁텐블로 마이애미 비치은 5.0성 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잠자리와 최상의 시설을 만나보세요.
평점도 8.3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마이애미 비치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퐁텐블로 마이애미 비치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500,351원 부터 ~



업무와휴가를 위해 마이애미 비치 (FL, 플로리다주)에 찾아오시는 모든 손님들에게 적합한 퐁텐블로 마이애미 비치 입니다.
Hotel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와이파이(공공 장소), 발렛주차, 주차장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룸에서는 에어컨, 난방, 책상, 미니 바, 발코니/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마이애미 비치 (FL, 플로리다주)에 방문을 하신 이유와는 상관없이 퐁텐블로 마이애미 비치에서 집에 온것같은 평안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상세주소
4441 Collins Avenue1

인근 추천 호텔
홀리데이 인 마이애미 비치 오션프론트(Holiday Inn Miami Beach Oceanfront) ★★★★★ 7.5점 보러가기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마이애미 비치(Four Points by Sheraton Miami Beach) ★★★★★ 7.8점 보러가기
오션 스프레이 호텔(Ocean Spray Hotel) ★★★★★ 7.2점 보러가기
서카 39 호텔 마이애미 비치(Circa 39 Hotel Miami Beach) ★★★★★ 7.6점 보러가기
그랜드 비치 호텔(Grand Beach Hotel) ★★★★★ 7.7점 보러가기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