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크라운 플라자 마이애미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호텔(Crowne Plaza Miami International Airport Hotel) ★★★★


크라운 플라자 마이애미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호텔은 미국 마이애미에 위치한 4.0성 호텔입니다.
크라운 플라자 마이애미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호텔은 4.0성 호텔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시설을 만나보세요.
평점도 8.1점으로 괜찮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마이애미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크라운 플라자 마이애미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262,422원 부터 ~



마이애미 (FL)의 최고 위치에 있는 크라운 플라자 마이애미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호텔에서 도시의 모든 것들을 경험 할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책상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풀장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크라운 플라자 마이애미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호텔에서 머물러 보시기 바랍니다.


체크인시간
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950 NW Lejeune Road1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