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홀리데이 인 벌링튼(Holiday Inn Burlington) ★★★★


홀리데이 인 벌링튼은 미국 사우스 벌링톤에 위치한 4.0성 입니다.
홀리데이 인 벌링튼은 4.0성 인만큼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급 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7.8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사우스 벌링톤에서 방문 하실 분들은 홀리데이 인 벌링튼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124,796원 부터 ~



홀리데이 인 벌링튼에서 숙박하며 사우스 벌링톤 (VT)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hotel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편의설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장애인용 편의시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룸 서비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여러 객실에서는 비흡연객실, 에어컨, 난방, 책상, 전화기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헬스장, Sauna, 실외의 수영장, 실내 수영장 같은 Hotel의 래크리에이션 시설로 추억할수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벌링튼에서 지내시는 동안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좋은 서비스 및 훌륭한 서비스에 만족 하실겁니다.


체크인시간
2:00 PM
상세주소
1068 williston road1

인근 추천 호텔
(Comfort Inn & Suites South Burlington) ★★★★ 8.0점 보러가기
(La Quinta Inn & Suites South Burlington) ★★★★ 8.2점 보러가기
(Courtyard Burlington Harbor) ★★★★ 7.2점 보러가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사우스 벌링톤 호텔(Holiday Inn Express South Burlington Hotel) ★★★★ 8.0점 보러가기
(Fairfield Inn Burlington Williston) ★★★★ 9.3점 보러가기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