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호텔 발렌시아 산타나 로우(Hotel Valencia Santana Row) ★★★★


호텔 발렌시아 산타나 로우은 미국 산호세에 있는 4.0성 호텔입니다.
호텔 발렌시아 산타나 로우은 4.0성 호텔인만큼 편안한 잠자리와 고급스러운 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8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산호세에서 휴식 하실 분들은 호텔 발렌시아 산타나 로우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468,417원 부터 ~



산호세 (CA)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4성 hotel 발렌시아 산타나 로우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Hotel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여러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에어컨, 난방, 책상, 미니 바, 발코니/테라스 등이 제공됩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실외의 Pool, 마사지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호텔 발렌시아 산타나 로우에서 머문다면 산호세 (CA)에 계시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되실겁니다.


상세주소
355 Santana Row1


고객리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