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클리프트 - 어 모르간스 오리지널(Clift - A Morgans Original) ★★★★


클리프트 - 어 모르간스 오리지널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4.0성 입니다.
클리프트 - 어 모르간스 오리지널은 4.0성 에 걸맞는 친절한 서비스와 최고 시설을 만나보세요.
평점도 8.4점으로 아주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클리프트 - 어 모르간스 오리지널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227,432원 부터 ~



유명한 샌프란시스코 시내 지역에 있는 클리프트 - 어 모르간스 오리지널 입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hotel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어요.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발렛주차, 주차장 등을 활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타월,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의객실, 에어컨, 아침알람 서비스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피트니스센터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클리프트 - 어 모르간스 오리지널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495 Geary Street, California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