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래디슨 호텔 솔트 레이크 시티 시내(Radisson Hotel Salt Lake City Downtown) ★★★★☆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4.5성급 호텔 래디슨 호텔 솔트 레이크 시티 시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래디슨 호텔 솔트 레이크 시티 시내은 4.5성 호텔에 걸맞는 친절한 서비스와 최고급 시설들을 만나보세요.
평점도 9.0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래디슨 호텔 솔트 레이크 시티 시내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232,098원 부터 ~



솔트레이크시티 시내 지역에 위치한 래디슨 hotel 솔트 레이크 시티 시내에서 솔트레이크시티 (UT)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와이파이(공공 장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길었던 하루를 보내시고 객실의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Sauna, 실내 수영장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솔트레이크시티 (UT)에 방문하시는 이유와는 상관없이 래디슨 hotel 솔트 레이크 시티 시내에서 집같은 느낌의 편암함을 만끽하세요.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215 West South Temple, Utah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