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아나하임 오렌지 캬운티(DoubleTree by Hilton Hotel Anaheim - Orange County) ★★★☆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아나하임 오렌지 캬운티은 미국 오렌지에 위치한 3.5성급 호텔입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아나하임 오렌지 캬운티은 3.5성 호텔인만큼 무난한 가격와 친절한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1점으로 좋은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오렌지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아나하임 오렌지 캬운티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151,622원 부터 ~



오렌지 (CA)의 최고 위치에 있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hotel 아나하임 오렌지 캬운티에서 도시의 모든 것들을 경험하시기 좋습니다.
Hotel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주차장, 룸서비스, 회의시설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룸, 에어컨, 책상, 미니 바 등이 제공됩니다.
기나긴 하루를 보내시고 객실의 피트니스센터, 야외의의 풀장, 테니스장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아나하임 오렌지 캬운티에서 숙박하면서 오렌지 (CA)의 안락한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100 The City Drive, Orange1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