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오션사이드 팜 호텔(Best Western Plus Oceanside Palms Hotel) ★★★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오션사이드 팜 호텔은 미국 오션사이드에 위치한 3.0성 호텔입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오션사이드 팜 호텔은 3.0성 호텔인만큼 괜찮은 가격와 친절한 직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4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오션사이드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오션사이드 팜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197,397원 부터 ~



오션사이드 비치프론트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오션사이드 팜 호텔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Hotel은 모든 여행자분들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패밀리룸, 세탁 서비스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 에어컨, 아침알람 서비스, 책상, 알람시계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온수 욕조, Golf(3km 이내) , 실외 Pool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오션사이드 (CA) 여행은 꼭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오션사이드 팜 Hotel에서 시작하세요.


상세주소
909 N Coast Highway, California


숙소 사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