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비스타 케이 리조트 바이 밀레니엄(Vista Cay Resort by Millenium) ★★★☆


비스타 케이 리조트 바이 밀레니엄은 미국 올랜도에 있는 3.5성급 리조트입니다.
비스타 케이 리조트 바이 밀레니엄은 3.5성 리조트인만큼 적당한 가격와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6점으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올랜도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비스타 케이 리조트 바이 밀레니엄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187,794원 부터 ~



본 숙소(비스타 케이 리조트 바이 밀레니엄)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올랜도 (FL)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많은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CHECKIN/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추가 욕실, 카펫바닥, 리넨, 전용 출입구 등이 왼비되어 있습니다.
관광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실외의의 스위밍수영장, 스파, 키즈풀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스타 케이 리조트 바이 밀레니엄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들은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체크인시간
3: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4874 Cayview Avenue, Florida


특가상품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