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그랜드 비치 리조트 바이 다이아몬드 리조트(Grand Beach Resort by Diamond Resorts) ★★★


그랜드 비치 리조트 바이 다이아몬드 리조트은 미국 올랜도에 있는 3.0성급 리조트입니다.
그랜드 비치 리조트 바이 다이아몬드 리조트은 3.0성 리조트인만큼 괜찮은 가격와 친절한 직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7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올랜도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그랜드 비치 리조트 바이 다이아몬드 리조트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154,716원 부터 ~



브라이언 호 지역에 위치해있는 그랜드 비치 리조트 바이 다이아몬드 리조트에서 올랜도 (FL)의 탐험을 시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호텔에서 추억에남길만한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그랜드 비치 리조트 바이 다이아몬드 리조트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드릴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으며, 여러 객실에서는 평면 TV, 욕실 내 전화기, 카펫바닥, 리넨, 거울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미니골프코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실외 수영장, 낚시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올랜도 (FL) 여행은 꼭 그랜드 비치 리조트 바이 다이아몬드 리조트에서 시작을 해보세요.


체크인시간
04:00 PM
체크아웃시간
10:00 AM
상세주소
8317 Lake Bryan Beach Boulevard, Florida


특가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