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더 이로쿠오이스 뉴 욕 호텔(The Iroquois New York Hotel) ★★★★


더 이로쿠오이스 뉴 욕 호텔은 미국 뉴욕에 있는 4.0성급 호텔입니다.
더 이로쿠오이스 뉴 욕 호텔은 4.0성 호텔인만큼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최상의 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6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뉴욕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더 이로쿠오이스 뉴 욕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436,204원 부터 ~



뉴욕 (NY)의 최고 위치에 있는 더 이로쿠오이스 뉴 욕 Hotel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경험해보기 좋습니다.
Hotel에서 고객분들이 안락한 휴식을 누릴수 있게 여러가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무료WIFI,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같은 시설을 Hotel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의 고객룸에는 인터넷-무선(무료), 월풀욕조, 비흡연객실, 에어컨, 난방 등의 편의 시설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헬스장, 싸우나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더 이로쿠오이스 뉴 욕 호텔에서 숙박하면서 뉴욕 (NY)의 사랑스러운 분위기 뿐 아니라 따뜻하고 기분좋은 환대를 느낄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49 West 44th Street, New York

인근 추천 호텔
앨곤친 호텔 타임스퀘어 오토그라프 컬렉션(Algonquin Hotel Times Square, Autograph Collection) ★★★★ 9.0점 보러가기
시티 클럽 호텔(City Club Hotel) ★★★★ 8.5점 보러가기
카사 호텔 45th 스트리트 뉴욕(Cassa Hotel 45th Street New York) ★★★★ 8.3점 보러가기
소피텔 뉴 욕 호텔(Sofitel New York Hotel) ★★★★ 8.3점 보러가기
로얄튼 호텔, 에이 모건스 오리지널(Royalton Hotel, A Morgan's Original) ★★★★ 8.1점 보러가기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