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하얏트 하우스 브리지워터 호텔(Hyatt House Bridgewater Hotel) ★★★


하얏트 하우스 브리지워터 호텔은 미국 브리지워터에 위치한 3.0성 호텔입니다.
하얏트 하우스 브리지워터 호텔은 3.0성 호텔인만큼 좋은 가격와 직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9.7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브리지워터에서 방문 하실 분들은 하얏트 하우스 브리지워터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195,942원 부터 ~



유명한 브리지워터 시티 센터 지역에 자리잡은 하얏트 하우스 브리지워터 hotel 입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휴식을 누리실수 있도록 여러가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 룸 서비스, 여행 안내소, 비즈니스 센터, 장애인용 시설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객실은 TV, 인터넷, DVD/CD 플레이어, 에어컨, 일간지 같은 장식부터 시작하여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otel은 다양한 래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브리지워터 (NJ) 여행은 꼭 하얏트 하우스 브리지워터 Hotel에서 시작을 해보세요.


체크인시간
3:00 PM
상세주소
530 Route 22 East1

인근 추천 호텔
(Bridgewater Marriott) ★★★ 7.0점 보러가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윗 브랜치버그(Holiday Inn Express Hotel & Suites Bridgewater Branchburg) ★★★ 8.7점 보러가기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