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Garden Court Hotel(Garden Court Hotel) ★★★★


Garden Court Hotel은 미국 산호세에 있는 4.0성급 입니다.
Garden Court Hotel은 4.0성 에 걸맞는 최고의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시설을 만나보세요.
평점도 9.8점으로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산호세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Garden Court Hotel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745,840원 부터 ~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팔로알토 (CA)에 찾아오시는 모든 손님들에게 적합한 Garden Court 호텔 입니다.
호텔에서 고객분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리실수 있도록 여러가지 시설과 갖추고 있습니다.
hotel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발렛주차, Room Service 등을 활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해 드릴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엔 에어컨, 난방, 모닝알람 서비스, 책상, 미니 바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헬스장, 골프시설(3km 이내) , 마싸지, 정원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팔로알토 (CA)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Garden Court 호텔에서 집에 온것같은 평안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상세주소
520 Cowper Street1


특가상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