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호텔 앤 스위트 샌프란시스코 공항(Four Points by Sheraton Hotel and Suites San Francisco Airport) ★★★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호텔 앤 스위트 샌프란시스코 공항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3.0성급 호텔입니다.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호텔 앤 스위트 샌프란시스코 공항은 3.0성 호텔인만큼 적절한 가격와 편의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7.2점으로 괜찮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호텔 앤 스위트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391,593원 부터 ~



샌프란시스코 (CA)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4성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Hotel 앤 스위트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Hotel은 모든 손님의 개별적인 요구에 맞도록 품질 좋은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로지 최고의 Service만 제공하는 직원들이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Hotel 앤 스위트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고객분들을 환영하며 안내해 드릴것입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은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의 편의 시설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피트니스센터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호텔 앤 스위트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숙박을 하시면서 샌프란시스코 (CA)의 밝고 기분좋은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끼 실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264 South Airport Boulevard, California


고객리뷰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