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이그제큐티브 호텔 빈티지 코트(Executive Hotel Vintage Court) ★★★


이그제큐티브 호텔 빈티지 코트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3.0성 호텔입니다.
이그제큐티브 호텔 빈티지 코트은 3.0성 호텔인만큼 적절한 가격와 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7.8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마다 만족하는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이그제큐티브 호텔 빈티지 코트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278,490원 부터 ~



본 숙소(이그제큐티브 호텔 빈티지 코트)는 유명한 샌프란시스코 시내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모든 이용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Checkout,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의 룸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 피트니스센터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이그제큐티브 호텔 빈티지 코트)는 샌프란시스코 (CA)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퍼펙트한 초이스 입니다.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650 Bush Street, California


숙소 사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