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스테이 익스프레스 타일러(Stay Express Tyler) ★★★


미국 타일러에 있는 3.0성급 스테이 익스프레스 타일러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스테이 익스프레스 타일러은 3.0성 인만큼 적당한 가격와 친절한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7.6점으로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타일러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스테이 익스프레스 타일러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53,351원 부터 ~



타일러 (TX)에 비지니쓰 혹은 휴가차 방문한다면 3성급의 본 숙소(퀄리티 인 타일러 린데일 타일러)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 보세요.
Business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본 숙소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Checkin/Check-out,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거울, 옷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피트니스센터, 실외 풀장, 당구대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퀄리티 인 타일러 린데일 타일러)를 타일러 (TX) 여행의 근거지로 정해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상세주소
2843 West N.W. Loop 323, Texas


행사상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