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비벌리 힐스 플라자 호텔 앤 스파(Beverly Hills Plaza Hotel and Spa) ★★★☆


비벌리 힐스 플라자 호텔 앤 스파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3.5성급 호텔입니다.
비벌리 힐스 플라자 호텔 앤 스파은 3.5성 호텔인만큼 적절한 가격와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0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비벌리 힐스 플라자 호텔 앤 스파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416,134원 부터 ~



로스앤젤레스 (CA)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 하시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비벌리 힐스 플라자 호텔 앤 spa 입니다.
Hotel에서 여행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발렛 파킹 등을 활용 하실수 있어요.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골프장(3km 이내) , 실외 수영장, 스파 등을 포함한 Hotel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비벌리 힐스 플라자 호텔 앤 Spa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로스앤젤레스 (CA)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10300 Wilshire Boulevard, California


특가상품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