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아바니아 인 오브 샌타바버라(Avania Inn of Santa Barbara) ★★★


미국 산타바바라에 있는 3.0성급 아바니아 인 오브 샌타바버라에 대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아바니아 인 오브 샌타바버라은 3.0성 인만큼 적당한 가격와 편의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7.3점으로 높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산타바바라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아바니아 인 오브 샌타바버라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158,984원 부터 ~



워터프론트 지역에 위치해있는 아바니아 인 오브 샌타바버라에서 산타바바라 (CA)의 탐험을 시작을 해보세요.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 그리고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익스프레스 체크인/Checkout,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책상 같은 생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온수 욕조, Sauna, Golf(3km 이내) , 실외 수영풀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아바니아 인 오브 샌타바버라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친절하고 좋은 서비스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상세주소
128 Castillo Street1


행사상품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