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홀리데이 인 샌프란시스코 인터내셔널 에어포트(Holiday Inn San Francisco International Airport) ★★★


홀리데이 인 샌프란시스코 인터내셔널 에어포트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3.0성급 입니다.
홀리데이 인 샌프란시스코 인터내셔널 에어포트은 3.0성 인만큼 무난한 가격와 편의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7.1점으로 높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홀리데이 인 샌프란시스코 인터내셔널 에어포트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261,417원 부터 ~



샌프란시스코 (CA)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홀리데이 인 샌프란시스코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입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Hotel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홀리데이 인 샌프란시스코 인터내셔널 에어포트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의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hotel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피트니스센터 등을 포함한 자사의 래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샌프란시스코 (CA)에 방문하시는 이유와는 상관없이 홀리데이 인 샌프란시스코 인터내셔널 에어포트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세주소
275 South Airport Boulevard, California


할인가격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