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더 마리나 인 온 샌프란시스코 베이(The Marina Inn on San Francisco Bay) ★★★


더 마리나 인 온 샌프란시스코 베이은 미국 샌 린드로에 위치한 3.0성급 입니다.
더 마리나 인 온 샌프란시스코 베이은 3.0성 인만큼 적당한 가격와 직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1점으로 좋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샌 린드로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더 마리나 인 온 샌프란시스코 베이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265,685원 부터 ~



산리앤드로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The Marina Inn on San Francisco Bay에서 편안하고 독특한 여가를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The Marina Inn on San Francisco Bay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위하여 필요한 모든 시설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책상, 전화기,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해 드립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온수욕조, 헬스장, 골프장(3km 이내) , 야외 수영장, 마사지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The Marina Inn on San Francisco Bay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개의 이유는 바로 친절함이 베어 있는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산 린드로(CA)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상세주소
68 Monarch Bay Drive1


숙소 사진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