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햄프턴 인 앤 스위트 시카고 노스 쇼어(Hampton Inn and Suites Chicago North Shore) ★★★★


햄프턴 인 앤 스위트 시카고 노스 쇼어은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4.0성급 입니다.
햄프턴 인 앤 스위트 시카고 노스 쇼어은 4.0성 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잠자리와 최고급 시설을 만나보세요.
평점도 9.1점으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시카고에서 방문 하실 분들은 햄프턴 인 앤 스위트 시카고 노스 쇼어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151,622원 부터 ~



스코키 지역의 관광명소와 가까운 햄프턴 인 앤 스위트 시카고 노스 쇼어에서 편안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수 있어요.
장애인용 편의시설, 와이파이(공공 장소), 룸서비스, 회의시설, 비즈니스센터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일부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 월풀욕조, 흡연이 안되는객실, 에어컨, 난방 등이 구비되어져 있습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sauna, 실외 수영풀, 실내 수영풀 등을 포함한 자사의 RECREATION 시설로 확장됩니다.
햄프턴 인 앤 스위트 시카고 노스 쇼어에서 숙박하시면서 시카고 (IL)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5201 Old Orchard Road, Skokie1


특가요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