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블루그린 베케이션 레이크 이브, 어센드 리조트 콜렉션(Bluegreen Vacations Lake Eve, Ascend Resort Collection) ★★★


블루그린 베케이션 레이크 이브, 어센드 리조트 콜렉션은 미국 올랜도에 위치한 3.0성 리조트입니다.
블루그린 베케이션 레이크 이브, 어센드 리조트 콜렉션은 3.0성 리조트인만큼 괜찮은 가격와 친절한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1점으로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올랜도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블루그린 베케이션 레이크 이브, 어센드 리조트 콜렉션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212,335원 부터 ~



유명한 브라이언 호 지역에 있는 블루그린 베케이션 레이크 이브, 어센드 resort 콜렉션 입니다.
완전한 시설들을 갖춘 Hotel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CHECKIN/Check-out,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월풀욕조, 비흡연객실,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TV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싸우나, 골프시설(3km 이내) , 야외의의 수영장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블루그린 베케이션 레이크 이브, 어센드 리조트 콜렉션에서 머무시는 동안 안락한 분위기와 친절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기대 하실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04: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12388 International Drive , Florida


숙소 사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