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킴튼 도노반 호텔(Kimpton Donovan Hotel) ★★★★


킴튼 도노반 호텔은 미국 워싱턴 D.C.에 있는 4.0성 호텔입니다.
킴튼 도노반 호텔은 4.0성 호텔에 걸맞는 편안한 잠자리와 친절한 스텝들을 만나보세요.
평점도 8.7점으로 아주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워싱턴 D.C.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킴튼 도노반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537,773원 부터 ~



워싱턴 시내 지역에 위치해있는 킴튼 도노반 호텔에서 워싱턴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Hotel은 모든 손님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질 높은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활용 하실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카펫바닥, 거울, 타월, 옷장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피트니스센터, 실외 Pool, 마사지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킴튼 도노반 Hotel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들은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워싱턴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1155 14th St Nw Washington, DC 20005, District of Columbia


특가상품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