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베스트웨스턴 타운 앤 컨트리 로지(Best Western Town and Country Lodge) ★★★


베스트웨스턴 타운 앤 컨트리 로지은 미국 툴레어에 있는 3.0성급 입니다.
베스트웨스턴 타운 앤 컨트리 로지은 3.0성 인만큼 합리적인 가격와 편의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3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툴레어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베스트웨스턴 타운 앤 컨트리 로지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122,706원 부터 ~



본 숙소(베스트웨스턴 타운 앤 컨트리 로지)는 비지니스 또는 휴가차 툴레어 (CA)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모든 이용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베스트웨스턴 타운 앤 컨트리 로지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TV, 카펫바닥, 금연객실, 에어컨, 난방 등이 구비되어져 있습니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실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스팀룸 등과 같은 여가 시설을 통해 즐겁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시기 좋습니다.
툴레어 (CA)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베스트웨스턴 타운 앤 컨트리 로지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1051 N Blackstone Street, California


상세정보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