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피닉스 사우스 마운틴(Four Points by Sheraton Phoenix South Mountain) ★★★☆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피닉스 사우스 마운틴은 미국 피닉스에 위치한 3.5성 입니다.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피닉스 사우스 마운틴은 3.5성 인만큼 무난한 가격와 친절한 직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2점으로 아주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피닉스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피닉스 사우스 마운틴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55,485원 부터 ~



피닉스 (AZ)의 최고 위치에 있는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피닉스 사우스 마운틴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경험해보기 좋습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Hotel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CHECKIN/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활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쾌적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평면 TV,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책상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호텔의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실외 Pool장, 마사지, 테니스장 등을 통해 더욱 만족하는 시간을 보내실수 있습니다.
피닉스 (AZ) 여행은 꼭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피닉스 사우스 마운틴에서 시작을 해보세요.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10831 South 51st Street, Arizona


고객리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