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Dream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인디펜던스 파크 호텔(Best Western PLUS Independence Park Hotel) ★★★


미국 필라델피아에 있는 3.0성급 호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인디펜던스 파크 호텔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인디펜던스 파크 호텔은 3.0성 호텔인만큼 합리적인 가격와 직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9점으로 좋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인디펜던스 파크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230,931원 부터 ~



필라델피아 (PA)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3성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인디펜던스 파크 호텔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여러가지의 시설을 서비스를 제공하는 Hotel에서 편히 주무실 수 있어요.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주차장, 회의시설 등을 활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의 룸에서는 편의시설로 월풀욕조, 금연객실,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긴~ 하루를 보내시고 객실의 피트니스센터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인디펜던스 파크 호텔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들은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필라델피아 (PA)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235 Chestnut Street, Pennsylvania


특가요금 보러가기